MSDN POPCON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실시간 자동응답서비스 제공!

뉴우스 & Event2011.03.04 14:15

온라인 자동응답서비스인 ‘친절한 미소씨’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질문창에 궁금한 사항을 입력하면 데이터베이스에 축적된 수많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방법을 제안합니다.

정품 인증, 핫메일 암호 분실, 한글 깨짐 등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들은 별도로 표시해 더욱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

http://support.microsoft.com


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지원센터(1577-9700) 기술지원시간을 지난달 3일부터 오후 9시까지로 연장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윈도, 오피스 및 하드웨어 제품의 기술지원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한국MS는 전문가들이 24시간 내 기술 문제를 해결하는 ‘온라인 기술지원 커뮤니티(Microsoft Answers), 자주 들어오는 기술관련 질문을 토대로 단계별 스크린 샷과 동영상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기술자료, 자동 문제해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픽스 잇(Microsoft Fix it) 기술자료’ 등 다양한 온라인 기술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팝콘돌이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미투데이로 한마디 트위터로 한마디 페이스북에 한마디

댓글을 달아 주세요